리더스코스메틱, 모델 ‘이승기’ 뷰티화보 공개
리더스코스메틱, 모델 ‘이승기’ 뷰티화보 공개
  • 윤경선
  • 승인 2017.12.0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로 女心 사로잡아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2018년 글로벌 모델 ‘이승기’의 뷰티화보를 첫 공개했다. 리더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과 함께 촬영된 이번 화보는 깔끔한 화이트 톤의 아이템들로 꾸며진 가운데 이승기의 건강하고 깨끗한 무결점 피부를 강조해 리더스 마스크팩의 촉촉한 보습 효과를 이미지화 했다. 특히 그 만의 싱그러운 미소와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따뜻한 분위기의 니트 착장에서는 순수함과 깨끗함을 드러내는 한편, 깔끔한 수트 컷에서는 이승기만의 스마트하고 댄디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갓 제대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자랑하는 ‘이승기’와 함께 시즌 대표 아이템인 ‘바세린 마스크’ 캠페인을 보다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며, “‘피부만 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피부에 좋은 제품만을 선보이겠다’는 리더스코스메틱과 ‘이승기’의 바르고 깨끗한 이미지가 만나 앞으로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는 화상 치료제로 활용될 만큼 강력한 피부 치유력을 지녀 보습의 대명사로 손꼽히는 ‘바세린(Vaseline)’을 사용해 실내·외 온도 차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보습 마스크팩이다. 리더스코스메틱 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겔’ 제형의 바세린 에센스는 바세린의 다소 끈적한 사용감을 보완하여,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의료용 거즈로 사용될 만큼 피부 마찰이 적고 촉감이 부드러운 3중 구조 ‘마이크로 셀 시트’가 적용돼 한파 등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이승기가 추천하는 리더스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는 롭스·왓슨스·부츠 등 드럭스토어를 비롯해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샵(www.leaderseshop.com)과 면세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승기는 히트 작가 ‘홍자매(홍정은-홍미란)’의 작품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의 주인공 ‘손오공’ 역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화유기’는 오는 12월 23일(토)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