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웰빙라이프 ‘데일리 홍삼 진액’
코리아나화장품, 웰빙라이프 ‘데일리 홍삼 진액’
  • 윤경선
  • 승인 2017.12.0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 주는 진세노사이드 고함량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웰빙라이프에서 홍삼의에너지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데일리 홍삼 진액’을 출시했다.

한국이 OECD 국가 중 연간 노동시간이 가장 많은 나라 2위로 발표되면서, 이에 따른 과도한 노동 시간으로 장기간 쌓인 스트레스는 만성 피로와 불면증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 특히 만성피로는 단순히 체력 저하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면역 저하 증상 및 소화계 관련 증상 등 다양한 2차 질병까지 초래할 수 있는 위험한 증상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볍게 여겨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충분한 휴식과 함께 적절한 영양을 섭취해 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시간이 여의치않은 직장인들은 건강기능식품을 챙기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다. 특히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등 다섯 가지 항목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연령을 불문하고 사랑 받는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이다.

새롭게 출시된 ‘웰빙라이프 데일리 홍삼 진액(10mlX30포/110,000원)’은 유효성분이 가장 풍부해지는 6년근 국내산 진품 홍삼만을 고농축하여 스틱에 고스란히 담아내 홍삼의 깊은 맛과 그윽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12mg으로 고함량 함유해 하루 한포 만으로도 편리하고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노화 방지와 체력 증강에 탁월한 로얄젤리, 간 기능 회복 및 성인병 예방에 좋은 영지버섯 등 진귀한 4가지 보양 복합체를 추가 함유해 고농축 홍삼에 시너지 효과를 더했으며, 거부감이 들지 않는 편안한 맛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혹독한 추위가 계속되면서 면역력 저하로 인한 다양한 생활질환을 앓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웰빙라이프 데일리 홍삼 진액은 균형 잡힌 식사와 적당한 운동을 함께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웰빙라이프에서 새롭게 선보인 ‘웰빙라이프 데일리 홍삼 진액’은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코리아나 뷰티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