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올리브영 2017년 헬스&뷰티 어워즈 수상
우르오스, 올리브영 2017년 헬스&뷰티 어워즈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보습 효과로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지지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스킨밀크가 ‘올리브영 2017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남성화장품 스테디셀러에 선정되었다. 최근 3년간 올리브영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화장품 브랜드를 선정한 것으로, 우르오스가 남성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지지를 받고 있음을 입증하게 된 것이다.

이번에 선정된 우르오스 스킨밀크는 2015~16년 2년 연속 올리브영 상반기 헬스&뷰티 어워드 남자올인원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해마다 올리브영 남자 스킨케어 부문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켜왔다.

올리브영 2017 헬스&뷰티 어워즈는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중 3년간 가장 많이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2017 루키 아이템, 상품기획자(MD)추천 아이템 등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탄력, 진정, 보습, 피부결 개선, 브라이트닝 등 여러 기능을 하나에 담아낸 남성 올인원 제품으로 중∙건성 타입의 스킨밀크와 지∙복합성 타입의 스킨로션,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한 스킨컨디셔너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컨디셔닝 AMP 파워 보습 성분으로 하루 종일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스킨컨디셔너’는 AMP 성분이 주는 파워보습에 탄력증진 및 브라이트닝 업그레이드 효과까지 더했다.  또한, 9가지 허브 추출물로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자들의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무 파라벤(6종),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로 피부 자극이 적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먼저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남성화장품 스테디셀러로 선정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소비자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우르오스는 앞으로도 남성 소비자들을 더욱 잘 이해는 남성화장품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르오스는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스테디셀러 선정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르오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총 20명을 선정해 올리브영 2017 헬스&뷰티 스테디셀러 선정의 영광을 안은 남자올인원로션인 우르오스 스킨밀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르오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ULOS.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