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디아니, 2017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참가
뷰디아니, 2017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디아니의 우수한 제품 전시 및 체험의 기회 제공
 

자연 재료의 배합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뷰디아니(BEAUDIANI)가 오늘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에 참가한다.

2017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는 동유럽 최대 화장품 박람회인 ‘인터참’과 ‘국제뷰티코리아엑스포’가 동시 개최하는 국제인증전시회로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과 러시아 및 동유럽권의 글로벌 바이어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국내 화장품뷰티 제조기업의 차기년도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으며, 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글로벌 세미나, 트렌드 세미나 등 업계 관련 최신 정보도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뷰디아니(BEAUDIANI)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마스크 원단인 디어파인(DIAFINE)과 천연 에센셜 오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와 보습을 선사하는 아로마 마스크,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주니어 마스크 등 뷰디아니의 우수한 제품들을 전시 및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디어파인(DIAFINE)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안티폴루션에 도움을 주는 해조를 함유한 극세사+해조원사+극세사 3중 구조 원단으로 아이가 씹어도 무해하다는 가장 엄격한 안전도 테스트인 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받아 아이 피부에 닿아도 되며, 밀착력이 우수하고 수분과 영양을 가득 담을 수 있어 보습성분을 피부에 잘 전달해주는 특징이 있다.

뷰디아니(BEAUDIANI)는 자연과 그를 구성하는 다양한 생명들에게 관심을 갖고, 화학적인 물질이 아닌 자연 재료의 배합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패밀리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뷰디아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beaudiani.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