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트렌드 한눈에 보는 ‘메이크업경진대회’ 협찬
라벨영,트렌드 한눈에 보는 ‘메이크업경진대회’ 협찬
  • 윤경선
  • 승인 2017.11.1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킹헤어물감’ 2종과 ‘쇼킹시럽파운데이션’ 물품 협찬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에서 시행한 『2017 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 & 제3회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장배 국제 메이크업경진대회』에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협찬했다.

협찬 제품으로는 데일리 컬러체인지 신개념 하루 염색제 ‘쇼킹헤어물감’ 핑크&레드브라운 총 2종과 ‘쇼킹시럽파운데이션’이 선정됐다.

라벨영의 쇼킹헤어물감은 머리 색에 변덕을 부려도 부담스러운 염색 시술 필요없이 하루만 염색하는 신개념 헤어컬러링 제품으로 핑크, 바이올렛, 레드 브라운,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다. 씻어내지 않고 단시간에 완벽한 컬러체인지를 선사하며, 사용 후 일반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본연의 모발색상으로 되돌릴 수 있다.

쇼킹시럽파운데이션은 우수한 커버력의 파운데이션과 광채시럽을 합친 2in1 멀티파운데이션 제품으로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와 광채빛 피부의 2가지 메이크업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경진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며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후원하는 권위 있는 대회로 특히, 다양한 트렌드메이크업, 캐릭터메이크업, 환타지메이크업 등 다양한 종목으로 나뉘어 많은 정보 교류의 장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사)한국피부미용사회 유석균 국장은 “이번 대회를 진행하면서 메이크업 전문가, 미용 전문가로서 거듭나는 참가자들의 열정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특히 수상자들에게 증정된 라벨영의 독특한 제품이 수상의 기쁨을 더하고 대회를 풍성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은 2012년 론칭 후 독특한 콘셉트와 획기적인 기능의 신개념 화장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