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컨티뉴 화이트닝 프로그램, 9월 인기 상품에
한국 컨티뉴 화이트닝 프로그램, 9월 인기 상품에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0.11.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경제 선정 발매 한 달만에 차별화된 품질력 인정받아
한국화장품(사장 김두환)의 3단계 화이트닝 프로그램 `컨티뉴 HM 30 화이트닝 프로그램`이 발매 한 달만에 매일경제신문이 전국의 대형 유통업체 판매자료를 기초로 선정하는 화장품 분야 `이 달의 인기상품(9월)`에 선정됐다.



기미, 주근깨 등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프랑스 IRFAQ사와 한국화장품 프랑스 현지법인 라 보떼 인터내셔널(L.B.I.)이 공동으로 개발한 컨티뉴 HM 30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보다 체계적이며 과학적인 접근 방법으로 피부 문제점을 해결한 화이트닝 전문 세럼. 이와 함께 `오션 스페셜 필링케어 세트`도 인기상품 5위에 오르는 등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컨티뉴 HM 30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3단계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화이트닝 원리를 이용한 신미백 매커니즘 즉 `컨티뉴 HM 30 화이트닝 프로그램`을 통해 30일 동안 피부 투명감을 실현시킨다.



제 1 단계는 각질제거와 멜라닌 배출이다. MU 3764 혼합 성분 중 사과와 나무딸기에서 추출한 성분, 비타민 C 유도체가 축적된 각질을 제거함으로써 불규칙한 턴오버 작용을 돕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제 2 단계는 멜라닌 생합성 차단. 과도한 자외선과 스트레스·출산·노화 등으로 피부가 자극을 받게 되면 멜라닌이 과도하게 생성돼 피부 표면으로 올라와 피부 잡티의 원인이 되는데, MU 3764 혼합 성분 중 복숭아 잎 추출성분이 멜라닌 생성의 주 원인인 티로신과 티로시나제의 만남을 억제해 멜라닌 생합성을 차단시키는 것이다.



마지막 제 3 단계는 세포 활성화 단계로 제 1, 2 단계를 통해 회복된 피부에 세포 활성 능력을 부여해 손상 피부세포의 복원과 세포 활성화 촉진, 정체된 멜라닌 배출을 통해 피부색의 균형을 잡아주게 되는 것이다. www.hankook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