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이치팜, 아기 스틱형 화장품 베베럽
에스에이치팜, 아기 스틱형 화장품 베베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필수품 유기농 성분 100%
 

㈜에스에이치팜(대표 황금돈)은 영국 인증받은 유기농 성분 100%, 화학성분 0%의 스틱형 아기 화장품 베베럽을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대부분의 모든 화장품들이 피해갈 수 없는 화학성분을 유기농 원료로 대체하는 길이 쉽지 않았지만 정직하고 깨끗한 좋은 제품을 위하여 많은 연구의 기간을 들여 완성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아기와 민감한 피부를 가진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베베럽은 고농축 밤 스틱으로 △천연 유기농 오일로 호흡을 원활하고 기분을 좋게 하여 숙면을 유도하는 프레쉬 스틱, △건조하고 연약한 아기피부에 상처를 보호하고 보습, 영양공급, 보호막 형성해 주는 릴리프스틱 두 가지 제품이다.

닥터데이빗스랩의 저명한 이비인후과 원장의 딸에게 사용했던 처방을 바탕으로 탄생한 베베럽은 영국 SOIL association의 기준에 부합하여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만으로 엄선하여 만들어졌으며 스틱 형태로 휴대성이 좋고 바르는 방법이 매우 간편하다.

모든 아기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환경을 보호하고자 동물실험을 반대하며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로 자연보호에 동참하는 착한 화장품 베베럽은 현재 일부 병원과 약국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 온라인 닥터데이빗스랩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