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코팅하고 블링블링한 울트라 광택 선사
컬러 코팅하고 블링블링한 울트라 광택 선사
  • 전진용
  • 승인 2017.09.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 울트라폴리쉬 슈퍼 샤인탑 출시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네일 컬러를 밀착감 있게 매끈하게 코팅하고, 블링블링한 울트라 광택을 선사하는 ‘울트라폴리쉬 슈퍼 샤인탑 (14ml)’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네일 컬러를 바른 후 마무리 단계에 발라주는 탑코트로 마치 젤 네일을 받은 듯 황홀하게 빛나는 뛰어난 광택감이 특징이다. 컬러 위에 딱풀처럼 얇고 매끈하게 밀착하여 손톱을 코팅해주고, 크리스탈 클리어 광채가 오랜 시간 지속되어 컬러를 더욱 빛나게 표현한다. 또한, 썬 큐어(Sun Cure) 시스템으로 태양 광에 의하여 더욱 견고해져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광택을 유지한다.

반디의 울트라폴리쉬(Ultra™ Polish) 라인은 램프 없이 10분 자연 건조만으로 자연광과 반응하여 형성된 단단한 코팅막이 완벽한 젤 광택을 재현하여 10일 이상 유지시켜주는 하이브리드 포뮬러로 일반 폴리쉬와 젤 네일의 장점만을 더해 손톱 손상 걱정 없이 아름다운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일 컬러에 블링블링한 광택을 입혀 마치 젤 네일을 받은 듯 빛나는 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신제품 ‘울트라폴리쉬 슈퍼 샤인탑’은 전국의 네일 살롱과 반디 공식 온라인몰 반디샵(http://shop.bandinail.com)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