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母子 마사지기 ‘브레오(Breo)’ 모델 발탁
이상민 母子 마사지기 ‘브레오(Breo)’ 모델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1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가능한 내 손안의 힐링’ 알릴 예정
 

속옷 광고부터 화장품, 금융 서비스까지 각종 광고를 휩쓸며 ‘빚’을 ‘빛’으로 바꾼 대세 스타 이상민이 모친 임여순 여사와 함께 휴대용 마시지기 브랜드 ‘브레오(breo)’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방송에서 수십억의 빚을 갚기 위해 밤낮없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진솔하게 선보이며 대중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이상민은, 응원에 힘입어 2017년 6월에는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조사 결과 공유, 송중기에 이어 3위에 오르기도 했다. 동반 모델로 선정된 임여순 여사 역시 이상민과 같은 방송에 출연해, 아들을 향한 애틋한 모정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브레오 마케팅 담당자는 “일 4리터가 넘는 커피에 의존해 전쟁 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이상민과 그런 아들을 항상 안쓰럽게 볼 수밖에 없는 어머니에게 꼭 필요한 것이 심신의 힐링이라고 생각했다”며 “장소에 상관없이 하루 10분으로 최고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브레오’ 마사지기가 가장 필요한 사람이자, ‘브레오’만의 힐링감을 잘 전달할 수 있는 최고의 모델이라 판단해 이상민과 이상민의 어머니를 함께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상민과 임여순 여사가 선보일 ‘브레오’는 건강, 뷰티 문화를 폭넓게 아우르는 멀티 라이프스타일 기업 텐마인즈(대표 장승웅)의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로 눈, 목, 머리, 손 등 피로를 느끼는 신체 부위별로 사용 가능한 마사지기 라인을 갖추고 있다. 콤팩트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간편한 사용법, 뛰어난 휴대성이 장점으로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소비자층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아이 릴랙서 ‘isee5K’, 넥 릴랙서 ‘neck2’ 등이 있으며, MBC ‘무한도전’, KBS ‘1박 2일’, ‘배틀 트립’, ‘안녕하세요’ 등 다수의 방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소개된 바 있다.

눈의 피로를 완화시키는데 적합한 ‘isee5K’는 공기 지압과 온열 기능이 눈과 눈 주변 11개의 경혈점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며, 별도의 슬립(sleep) 모드가 있어 숙면에 도움이 된다. 한의학의 경락 기법을 접목한 ‘neck2’는 손지압을 재현한 롤러볼이 목 주위 주요 경혈을 자극해 경추와 근육을 유연하게 풀어준다. 폭 조절이 가능해 팔, 어깨, 허벅지, 종아리 마사지 등 전신마사지가 가능하다.

‘iBrain’은 머리, 눈, 두피 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헬멧처럼 머리에 착용하기 때문에 시야 확보가 가능해 다른 일을 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Scalp’는 두피 스케일링 마사지기로 4개의 고무 돌기가 손이 닿지 않는 두피 곳곳을 마사지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방수 기능이 있어 샴푸 시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ihand’는 손에 꼭 맞도록 설계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상하에 자리 잡은 에어백이 공기 지압 방식으로 손을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브레오’의 새 얼굴로 발탁된 이상민은 텐마인즈의 또 다른 마사지기 브랜드인 ‘허그브레오(hugbreo)’의 모델을 겸임할 예정이다. ‘허그브레오는’ 브레오의 주요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텐마인즈 자체 브랜드로 아이, 넥, 핸드 마사지 등으로 이뤄져 있다.

한편, 텐마인즈가 유통 판매하고 있는 브레오는 200건 이상의 제품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신세계, 롯데, 현대 등 백화점과 이마트, 하이마트는 물론 롯데와 신라, 신세계 면세점 등 총 94곳에 입점되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위치한 텐마인즈샵은 소비자에게 ‘힐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브레오 체험을 비롯해 오감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