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오늘부터1일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 진행
랑콤, '오늘부터1일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 진행
  • 윤경선
  • 승인 2017.08.1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희선, 이엘, 소녀시대 티파니, 임수향 등 참석해 자리 빛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신제품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의 출시를 기념해 8월 9일 서울 논현동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오늘부터1일 팝업 스토어’를 열고 오프닝 세리머니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랑콤의 뮤즈 김희선, 이엘 등이 참석했으며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소녀시대 티파니, AOA 찬미, 방송인 박은지, 로빈 데이아나를 비롯해 배우 임수향, 이희진, 성훈, 김산호, 정다혜, 최윤소, 오연아, 모델 주원대, 한지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8월 9일(수)부터 10일(목)까지 양일간 운영되는 랑콤의 ‘오늘부터1일 팝업 스토어’는 랑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혁신적인 포뮬러의 안티에이징 신제품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오감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전시 공간이 꾸며져 소비자들과 만난다. 랑콤은 팝업 스토어 내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LED 월, 신제품 체험 공간 및 이색 촬영 스튜디오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또한, 이번 8월 출시 예정인 랑콤의 새로운 립 제품인 압솔뤼 로즈 글로스도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랑콤 ‘오늘부터1일 팝업 스토어’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랑콤 홈페이지에서 참석 가능한 시간을 선택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날 처음 공개된 랑콤의 신제품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와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페룰릭 애시드)을 결합한  제품으로 개봉과 동시에 순도의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되어 30일간 사용하는 프레시 코스메틱 콘셉트의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외부 환경 자극 등 노화로 이어지는 피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며,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 장벽 보호 및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랑콤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늘부터 1일입니다'라는 슬로건의 티저 광고를 발표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8월 11일 전국 롯데백화점과 롯데닷컴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24일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