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휴가철 100명에게 워터파크 이용권 쏜다
나이스뷰티, 휴가철 100명에게 워터파크 이용권 쏜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기간 동안 구매고객에게 원마운트 입장권 제공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종일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주부터 학생들의 방학과 직장인들의 여름 휴가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어디서 어떻게 휴가를 보내면 좋을지, 피서를 떠나기 전 준비는 어떻게 해야 할 지 분주하기만 하다.

이에 나이스뷰티는 여름 피부케어 제품도 구입하고, 피서지 선택의 고민도 덜 수 있는 “쇼핑만 해도 워터파크가 free pass!! ”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쇼핑만 해도 워터파크가 free pass!!” 행사는 8월 1일부터 1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데, 행사기간 동안 나이스뷰티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도심 속 초대형 익스트림 워터파크인 원마운트 입장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동기간 구매자 전원에게 10,000포인트가 지급되어, 나이스뷰티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 여름 휴가를 한번 떠나려면 비용이 만만치가 않다. 휴가를 떠나기 전 바캉스용품 구입비용은 물론 휴가지 입장료와 부대비용까지 합하면 다리가 후덜덜 할 정도다. 이런 휴가비용의 부담은 줄이면서 꼭 필요한 제품은 구입할 수 있도록 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 금번 “쇼핑만 해도 워터파크가 free pass!!” 행사를 통해 여름에 꼭 필요한 피부케어 제품도 구매하고 워터파크 입장권도 받는 알뜰 구매의 기회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엿다.

이와 함께 8월2일부터 한달간 올인원 샤워팩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나이스뷰티몰을 통해 2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올인원 샤워팩 5매 구매 시 올인원 샤워팩 1매 증정, 올인원 샤워팩 10매 구매 시 큐프라 에스까르고 마스크 5매도 증정한다.

휘엔느 올인원 샤워팩은 워시타월이 들어있어 샤워타월을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고, 클렌징 폼, 샴푸, 린스, 바디클렌져까지 파우치 하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물놀이나 여름 바캉스의 필수템으로 급 부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