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어워즈 석권, 대세 입증 ‘페리페라’
뷰티 어워즈 석권, 대세 입증 ‘페리페라’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7.1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더룸’ 이어 ‘글로우픽’ 까지 연이은 1위 행진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앙큼한 파피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의 ‘잉크 컬러 카라’가 모바일 뷰티 전문 어플 ‘글로우픽'에서 주최한 상반기 컨슈머 뷰티어워드 마스카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지난 6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카페 파우더룸’의 2017 상반기 뷰티 어워드(립틴트 부문)에서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이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연이은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

글로우픽은 다운로드 100만, 누적 리뷰 170만이 넘는 사용자들의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화장품의 순위를 매기는 앱으로, 지난 2014년부터 연 2회에 걸쳐 ‘컨슈머 뷰티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2017년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지난해 12월부터 6개월간 3만여명의 사용자가 남긴 약 40만 건의 후기와 평점을 기준으로 진행했다.

이번 글로우픽 뷰티 어워드 마스카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는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김소현의 파격적인 룩으로 출시 직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가성비 갑’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2016년 하반기 출시 이후 ‘잉크 카라 라인’ 전체 판매량이 30만개를 훌쩍 뛰어넘었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밀착감과 컬링력, 컬러렌즈를 낀 듯한 오묘한 컬러감으로 파워 뷰티 유튜버와 다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페리페라 BM팀 이예슬 담당자는 "이번 어워즈 수상은 상반기에 출시된 다수의 제품 중 공정하고 꼼꼼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바탕으로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매우 뜻 깊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페리페라 제품을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력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 (http://www.clubclio.co.kr)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