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글로우, 수분피팅밤 ‘볼케스믹™’
글램글로우, 수분피팅밤 ‘볼케스믹™’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이스처라이저 겸 프라이머 기능 매끈한 피부 연출
 

미국 세포라 No.1 마스크 트리트먼트 브랜드 글램글로우(GLAMGLOW)가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실크같은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볼케스믹™ 매트 글로우 모이스처라이저’를 13일 출시했다.

글램글로우가 선보이는 ‘볼케스믹’은 밤 타입 제품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보충과 동시에 화산 미네랄이 스폰지처럼 피지를 흡수해 번들거림없이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볼케스믹’은 모이스처라이저 겸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프라이머로도 활용 가능하다. 카메라 필터 효과로 블러 처리한 듯 피부 결점들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사용방법은 기초 스킨케어 모이스처라이저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 부위에 부드럽게 펴바르면 된다.

이 제품은 선인장 열매, 토마토잎, 서향 추출물의 유효성분을 지속적으로 끌어내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글램글로우만의 티옥시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강력한 수분 보충을 도와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글램글로우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김효선 과장은 “신제품 볼케스믹은 모이스처라이저와 메이크업 프라이머 기능을 동시에 갖춘 수분피팅밤이다”며 “특히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건조한 일명 ‘수부지’ 피부 타입이나 오후만 되면 지워지는 화장 때문에 고민인 분들을 위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신제품 ‘볼케스믹’은 전국 글램글로우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글램글로우 백화점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