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전속 모델 김청하 발탁
파파레서피, 전속 모델 김청하 발탁
  • 윤강희
  • 승인 2017.06.1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험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전 정신 부합
 

행동하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가수 김청하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6월 13일 밝혔다.

파파레서피는 연초, 좋은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행동할 줄 아는 자연주의 브랜드가 되겠다고 공표한 바 있다. ‘Skin voyage to find a true recipe’라는 슬로건 하에,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항해를 나서는 배를 본 떠 리뉴얼하고, 지난 5월에는 중국에서 대규모 브랜드 리뉴얼 런칭 행사를 진행하는 등 독보적인 마케팅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에 모델로 발탁된 가수 김청하는 전 국민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된 재원으로,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활동하다 홀로서기에 나섰다. 솔로 가수로서의 성공적인 스타트 후, 음원 및 방송 등 다방면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파파레서피 관계자는 “직접 전 세계를 항해하며 ‘트루레서피’를 찾아다니는 파파레서피의 모험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거쳐 솔로로 우뚝 선 김청하의 도전 정신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국내를 거쳐 전 세계적으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파파레서피와,아이돌을 넘어 실력파 뮤지션으로 인정받은 김청하의 만남이 서로에게 큰 시너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