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2017 대한민국소비자대상’ 감사행사 진행
피지오겔, ‘2017 대한민국소비자대상’ 감사행사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3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달 간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에서 페이셜 로션 구매 시 하나 더 증정!
 

GSK컨슈머헬스케어는 165년 이상 전통을 가진 스티펠 피부과학사업부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한국 소비자 협회가 주관한 ‘2017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스킨케어 부문 대상의 3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더블 보습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더블 보습 감사 행사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하는 첫 대규모 행사로 피지오겔 대표 제품인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Daily Moisture Therapy) 페이셜 로션을 구매 시 하나를 더 증정한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Daily Moisture Therapy) 페이셜 로션은 피부의 보호막이라고 할 수 있는 지질층과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 속 수분 장벽을 강화하여 보다 자극 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보습 크림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왔으며 가벼운 텍스쳐로 요즘 같이 따뜻해진 날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지오겔의 우현주 브랜드 매니저는 “피지오겔이 3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감사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피지오겔 더블보습 감사행사는 전국 올리브영과 왓슨스, 롭스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