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거울 전문기업 ‘에스제이케이’ 주목
화장품 거울 전문기업 ‘에스제이케이’ 주목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5.2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공정 첨단 제조시스템 구축…성균관대와 산학협
 

산업용 거울 전문 가공 기업인 ㈜에스제이케이(대표 이수언)가 화장품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화장품용 거울 생산을 주력으로 하여 업계 1위의 자리를 유지하며 영역을 확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에스제이케이만의 완벽한 공정시스템 구축을 통해 품질 절대주의와 납기일 최우선 정책으로 화장품 관련 거울생산 분야의 새로운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다.

에스제이케이는 화장품 거울 뿐 아니라 차량용 룸미러 및 기타 산업용 거울 제조분야에 대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R&D 분야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에스제이케이는 △원판입고 △원판세척 △월판검사 △제품생산 △CNC 제단 △보호필름부착 △세척 및 건조 △완제품검사 △포장 및 출하 등 전 공정의 첨단시스템을 구축해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단 한번도 납기일 지연이 없을 정도로 체계적인 생산라인을 자랑한다.

현재 화장품 기업으로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메이저 기업과 토니모리, 클리오, 피어리스, 수코스메틱 등의 브랜드숍과 중견기업까지 주요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다. 이밖에도 장업시스템, 지엘피코리아, 창신, 연우 등 화장품 용기 관련업체들도 주요 고객사로 협업하고 있다.

 

올해는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중국을 비롯해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 뿐 아니라 미국, 유럽까지 진출을 타진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부터는 해외박람회 참가 등을 통해 해외 네트워크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지난 2010년에는 교육과학기술보와 지식경제부 지정 2단계 산학협력중심대학육사업의 ‘성균가족회사’ 회원으로 인증받는 등 다양한 연구기관과의 산학협을 통해 연구개발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중소유망기업으로 인정을 받는 등 화장품 시장에서 새로운 분야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스제이케이 이수언 대표는 “고객사들의 니즈를 100% 만족시키기 위해 전 공정에 있어서 완벽한 시스템 구축과 클린룸 설비를 완비하는 등 품질제일주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 품질 뿐 아니라 납기일을 완벽히 지킬 수 있는 체계적인 공정시스템도 에스제이케이만의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올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에도 더욱 힘을 쏟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