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5분 피부 관리법 공개해 화제
산다라박, 5분 피부 관리법 공개해 화제
  • 윤경선
  • 승인 2017.05.0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하는 피부관리
 

온스타일 예능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7'의 MC로 합류하며 여성들의 뷰티 멘토로 떠오른 산다라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안을 유지하는 피부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산다라박은 4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케줄은 많고 피부관리는 해야되고… 오늘도 지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자기전에 5분만 사용해도 피부가 촉촉”이라며, 꽃잎 마스크팩을 통해 종일 지친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그녀만의 5분 피부 관리법을 소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산다라박은 화장기 없는 편안한 모습으로 자체발광 동안 피부를 과시했다. 특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아이템을 #칼렌듈라꽃잎마스크 이라는 해시태그로 소개해 ‘산다라박 마스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산다라박이 피부 관리 노하우로 소개한 제품은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로 5분만 사용해도 되는 젤타입의 워시-오프 마스크이다.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을 담아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준다. 또한 알로에 베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고,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산다라박이 사용한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는 100ml, 5만 8천원 대이다.

산다라박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꿀피부…. 피부 비결이 따로 있었군요”, “산다라 언니 추천템이라니...저도 써보고 싶어요”, “새로운 팩 찾고 있었는데 써봐야 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녀만의 피부 관리법에 관심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