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코디 연출 ‘코디 21’
인터넷으로 코디 연출 ‘코디 21’
  • 김민경 mkkim@jangup.com
  • 승인 2000.11.0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디월드, 전문 사이트 네트워크 구축

코디월드(대표 금경문)에서 제공하는 개인코디 전문 사이트 코디21(www.codi21.com)이 최근 가을 개편을 마치고 본격적인 네트워크망 구축에 나섰다. 코디21은 국내 50여개의 유명 브랜드 정보와 명품관, 나만의 코디방법 등 고품격 정보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편됐다.



특히 코디월드는 이번 가을개편과 함께 SK 텔레콤(011)과 연계해 무선인터넷 서비스(WAP)를 운영에 들어갔다.



이와함께 한국통신프리텔(016)과 한국통신엠닷컴(018)과도 서비스 제공 계약을 준비중이며 여자 인터넷 마이클럽닷컴과도 협력관계를 맺고 패션 뷰티 컨텐츠 정보를 제공, 네티즌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맞출 예정이다.



코디21은 이미 최신 유행정보와 센스있는 코디 연출법 등으로 네티즌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사이트로 올 하반기부터 다양한 패션 브랜드, 전국 우수 헤어숍, 다이어트숍, 피부관리실 등과도 연계해 네티즌에게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패션 미용업체에는 B2B 시장의 가능성을 제공하게 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광주, 부산, 대구, 인천 등 전국 6대 도시에 지사 설립을 추진 중이며 70여개의 코디 관련 도메인 확보, 일본ㆍ중국 ㆍ동남아 5개국 현지인들과의 사업 확장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패션 미용 네트워크화를 다져 나간다는 계획이다.



문의는 02-549-18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