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미세먼지 전용 블랙솔트 클렌징 라인
구달, 미세먼지 전용 블랙솔트 클렌징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3.2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전용 클렌저로 간편한 피부 관리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의 한국의 좋은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블랙 솔트 클렌징’을 출시했다. 구달에서는 미세먼지 전용 클렌저인 ‘블랙솔트 클렌징 라인’을 제형 별로 폼, 오일, 워터, 무스, 버블까지 총 5종 출시하였다.

구달의 블랙솔트는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산 청정 씨솔트와 영양소가 가득한 블랙 씨플랜트가 만나 미세먼지는 제거하고 수분을 채워주는 딥 클렌징에 적합한 성분이다. 블랙솔트 클렌징 라인은 소비자들 개개인의 니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다양한 클렌징 기능까지 갖춰 출시되었다.

 

‘블랙솔트 딥 클렌징 폼’은 쫀쫀한 딱풀 제형으로 모공 속 미세먼지를 흡착하여 피부 밖으로 밀어내며, 미세 소금입자 스크럽이 함유되어 모공 속 묵은 각질도 함께 제거해 준다. ‘블랙솔트 딥 클렌징 오일’은 유분에 뒤엉킨 메이크업과 미세먼지를 가볍지만 말끔하게 녹여 잔여감 없이 개운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해 준다.

‘블랙솔트 딥 클렌징 워터’는 피부에 닿자마자 친유기 성분이 메이크업과 미세먼지를 흡착하고 친수기 성분이 피부에 수분만을 남겨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 시켜준다. ‘블랙솔트 딥 클렌징 마일드 버블’은 탄력 미세 버블이 메이크업과 미세먼지를 섬세하게 감싸 피부와 손의 마찰을 최소화하면서 민감 피부도 촉촉하게 딥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랙솔트 딥 클렌징 무스’는 노폐물은 피부 밖으로 배출하고 수분은 끌어당기는 멜팅 휩 무스가 사르르 녹듯 피부에 스며 클렌징 후 개운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미세먼지와 묵은 노폐물을 필링효과로 밀어내는 제품으로 클렌징, 마사지, 필링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