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
  • 송상훈
  • 승인 2017.02.27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초의 스틱 타입 립 라커, 극강의 반짝임과 풍부한 영양 선사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www.dior.com)은 새로운 립 메이크업 제품인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을 오는 3월 1일 정식 출시한다.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은 디올 최초의 스틱 타입 립 라커로 미끄러지듯 녹아드는 립글로스의 텍스처에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빛나는 마무리를 선사하는 립스틱의 장점을 모두 담은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디올의 특별한 립 퐁당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은 리퀴드 타입의 촉촉한 샤인 이펙트와 선명한 컬러를 그대로 표현해주는 것은 물론 눈에 띄게 투명한 베이스로 전에 없던 발색력과 참신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울트라-라이트 너리싱 오일이 함유되어 유리가 빛을 굴절시켜 반짝임을 극대화 하듯 극강의 반짝임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에 의해 탄생한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은 파스텔, 네온, 클래식, 와일드의 4가지 컬러 트렌드 안에 18개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특히 올 봄 유행 컬러로 꼽히는 #877 턴 미 디올과 특별히 K뷰티에 영감 받아 피터 필립스가 창조한 핑크 컬러인 #674 K-키스는 주목할만한 컬러.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은 오는 3월 1일 전국 백화점 디올 코스메틱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