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템 ‘황승언 마스크팩’ 완판 행진
크리템 ‘황승언 마스크팩’ 완판 행진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2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황승언, 크리템 뷰티어드바이저로 활약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는 여성용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템(CRITEM - CRITICAL ITEM for CITY LIFE)’의 ‘3스텝 울트라 리프트 브이 마스크’가 지난 1월 출시된 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크리템은 출시 당시 배우 황승언을 모델로 기용하고 크리템의 뷰티어드바이저로 활약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실제 황승언은 On Style ‘겟잇뷰티 셀프’에 출연하여 일명 ‘황승언 마스크팩’이라고 불리는 ‘크리템 3스텝 울트라 리프트 브이 마스크’의 사용법을 시연하는 등 크리템의 뷰티 어드바이저로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크리템의 ‘3스텝 울트라 리프트 브이 마스크’는 클렌저와 마스크팩, 그리고 주름개선에 탁월한 ‘황금제비집 추출물’이 함유된 크림이 한 파우치에 모두 구성되어 있어 3단계로 나누어 사용한다.

마스크팩에는 주름개선성분인 아데노신과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귀에 걸 수 있는 V라인 마스크를 사용해 에센스의 흡수를 강화하고 턱선을 당겨주는 효과가 있다.

크리템(CRITEM)의 전제품은 아이맘쇼핑몰(www.i-mom.co.kr)과 신세계몰, 지마켓, 11번가, CJ몰 등 온라인쇼핑몰, 그리고 신라면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