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오버 주기 무너진 피부 안팎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턴오버 주기 무너진 피부 안팎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1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LA ‘리커버 3종’
 

㈜클레어스코리아의 종합 뷰티 솔루션 브랜드 DLA(디엘에이)에서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워주는 ‘리커버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DLA 리커버 라인은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우는 리커버 프로그램’ 아래 총 3단계 제품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토너, 촘촘한 탄력 앰플,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영양 크림까지 사용하면 피부 탄력은 물론 턴오버 주기를 규칙적으로 케어 해주어 피부가 가진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첫 단계인 ‘DLA 리커버 토닝 부스터(토너)’는 꽃 성분에서 추출한 ‘플라워 AHA 콤플렉스’ 시스템으로 자극 없이 묵은 각질을 정돈해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또한 피부의 가장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인 pH 5.5를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수분결합능력이 우수한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피부 깊숙이 보습 성분을 공급해준다.

스포이드 타입의 ‘DLA 리커버 앰플 에센스’는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고영양 성분의 앰플이다. 식약처 인증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해 주름 개선 기능성을 획득했으며, 이 외에도 피부 노화 예방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프로폴리스 추출물’, 영양과 보습을 높여주는 ‘콩피토콜라겐’, 바다의 영양을 담아 피부 장벽 개선 효과가 있는 ‘마린 엘라스틴’ 등의 성분이 포함돼 있어 피부를 보다 탄력있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또한 그물망 구조의 폴리머가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DLA 리커버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영양과 탄력을 강화해주는 3가지 자연유래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있다. 일명 ‘영원한 꽃’이라 불리며 영양과 탄력을 공급해주는 ‘에버라스팅 꽃 추출물’, 지구상의 가장 오래된 해조류로 미네랄과 피부 영양을 가득 담고 있는 ‘스피룰리나추출물’, 천상의 열매로 불리며 피부 탄력 증진을 도와주는 ‘노니추출물’ 이 3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인체친화성이 높은 리포좀 형태로 구성돼 피부 속 깊숙이 침투, 흡수력을 높였다.

DLA 브랜드 담당자는 “신개념 더마 파운데이션 팩트인 ‘더마데이션’이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 구성에 ‘리커버 라인 3종’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면서, 피부 안팎을 완벽히 커버하는 DLA만의 독자적인 스킨 리뉴얼 시스템을 완성했다”며 “앞으로 DLA는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점차 제품 군을 확장해 나가면서 종합 뷰티 솔루션 브랜드로서의 발판을 넓혀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