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랑스 ‘남성·여성 전용 톤업 라인, 코롱 2종’ 출시
프로랑스 ‘남성·여성 전용 톤업 라인, 코롱 2종’ 출시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1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고 화사한 피부와 꽃 향기로 가득한 봄 단장
 

프로랑스는 올 봄 밝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남성 전용 멀티 톤업 에센스 ‘프로랑스 포맨 하얀 에센스’, 여성용 톤업 크림인 ‘프로랑스 프리미엄 화이트 톤업 크림’, 어느 곳이든 사용할 수 있는 ‘프로랑스 바디 앤 헤어 코롱’이다.

‘프로랑스 포맨 하얀 에센스’는 에센스 하나만 발라도 자외선 차단은 물론 맑고 깨끗한 피부로 연출 해 주는 남성 전용 멀티 톤업 에센스다.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는 것에 익숙하지 않는 남성들을 위해 스킨케어, 선케어, 피부 보정 효과를 겸비한 올오버(all over)제품으로 아쿠아 킵핑 시스템을 적용해 가득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수분베이스 선 에센스다.

또한,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어 주름을 개선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자외선 차단(SPF30 PA++) 기능성 제품으로 차단제를 따로 바를 필요가 없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프로랑스 프리미엄 화이트 톤업 크림’은 촉촉한 수분 베이스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고 타고난 듯 환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여성용 톤업크림이다.

기초 화장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여 피부를 환하게 보정해 주므로 잠깐의 민낯 외출이 신경쓰일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프트겔이 피부의 굴곡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게 연출해 주며 미백 기능성 효과로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유지해 준다.

거칠어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보습 효과가 좋은 로즈힙 열매 오일, 아보카도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을 함유하여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지켜준다. 주름개선 고시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하여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며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프로랑스는 바디, 헤어, 섬유 등 어디든 사용 할 수 있는 올오버 코롱 2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냄새 흡착 성분을 함유하여 좋지 않은 냄새를 효과적으로 잡아주고 향기로운 향을 전달 해 주는 이 제품은 휴대가 가능하고 사용이 편리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불쾌한 냄새로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헤어에 사용하면 향기로운 머릿결을 만들어 주고 의류 및 생활공간에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다. 

은은한 향으로 향수가 부담스러운 이들이 사용하기 좋으며 꽃내음 가득한 화원에 온 듯한 행복함을 더해주는 러블리 후레쉬 향취와 감미로운 화이트 머스크 향취 2가지로 출시되어 원하는 향을 선택 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 제품은 에탄올의 기본적인 살균효과를 활용해 더욱 안전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