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애드 ‘퍼프리 화이트 밀키·화이트 레볼루션 에센스’
뷰애드 ‘퍼프리 화이트 밀키·화이트 레볼루션 에센스’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15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가득한 생기 선사
 

장아떼, SPPC등의 프랑스 향수를 국내에 수입 유통하면서 국내 제조 마스크팩 시장에서도 진출한지 얼마되지 않아 두각을 드러내며 가시적인 성과를 올리는 등 스킨케어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뷰애드(대표 강성익)가 기능성 화이트닝 제품인 ‘화이트 밀키 크림’과 ‘화이트 레블루션 에센스’ 2종을 출시했다.

‘화이트 밀키 크림’은 자연스럽고 즉각적인 피부 밝기 개선에 도움을 주어 검고 칙칙한 피부를 지속적으로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신개념 미백&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다.

‘화이트 레볼루션 에센스’는 워터드롭 타입 수분전용 에센스로 화이트닝 기능성 제품이 갖는 미백효과는 물론, 함유된 성분인 PF2SX, 히알루론산등의 작용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풍부한 보습과 다량의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 청정지역의 달팽이 점액추출물이 피부의 깊은 곳 까지 흡수되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보습효과 까지 주는 다재다능한 제품이다.

뷰애드 관계자는 “제품 발매 전부터 해외 거래처에 홍보를 통해 상당한 금액의 오더를 받아 이미 상당 수량이 선적된 바 있다”며 “태국, 베트남 등의 여러업체와 OEM오더도 함께 상담중이어서 향후 상당한 수준의 수출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화장품 제조업에 진출한지 단기간에 100만불의 수출 실적을 달성한 뷰애드는 여세를 몰아 향후 주종목인 마스크팩 외에도 트렌드에 부응하는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을 출시, 내수와 수출의 규모를 더욱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