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된 곱슬 모발을 윤기 있고 차분하게 완성하는 비법
손상된 곱슬 모발을 윤기 있고 차분하게 완성하는 비법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프리다, 히트아이템 ‘미라큘러스 리커버리’
 

영국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존프리다의 ‘프리즈 이즈 미라큘러스 리커버리 샴푸 & 컨디셔너’가 손상된 곱슬 및 반곱슬 모발을 윤기 있고 차분하게 만들어주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존프리다 프리즈 이즈 미라큘러스 리커버리 샴푸 & 컨디셔너는 지난해 11월 국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잦은 펌과 헤어 스타일링기의 사용으로 손상된 곱슬 및 반곱슬 모발이 고민인 사람, 손상된 모발을 윤기 있고 차분하게 케어하고자 하는 사람, 습한 날씨에 부스스함과 곱슬거림이 심해져 스타일링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최적화 되어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손상된 곱슬 모발을 부드럽고 탄력 있게 케어하고, 아미노 리페어 콤플렉스 및 활력소 영양분이 스며들어 건강한 모발로 관리를 도와준다. 또한 모발이 엉키지 않도록 해주어 원하는 헤어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며, 모발 끝의 갈라짐을 개선하여 장기적 모발손상을 방지하고, 눈에 띄는 모발손상의 개선 효과를 갖고 있다.

1988년 설립되어 영국을 시작으로 유럽과 미국, 호주, 캐나다에서 이미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존프리다 프리즈 이즈 컬렉션은 곱슬 모발을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부드럽고 차분하게 만들어주며, 전문 헤어 살롱에 다녀온 듯한 만족감을 선사함으로써 약 30년 동안 뷰티 전문가와 연예인, 수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아왔다.

영국 No.1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존프리다 프리즈 이즈 미라큘러스 리커버리 샴푸 & 컨디셔너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존프리다 공식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