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A ‘유진팩트’ 더마데이션 NS홈쇼핑 론칭
DLA ‘유진팩트’ 더마데이션 NS홈쇼핑 론칭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31 0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개 오프라인 매장, 강남 유명 피부과 입점 등 인기 입증
 

㈜클레어스코리아의 종합 뷰티솔루션 브랜드 DLA의 파운데이션 팩트 ‘더마데이션’이 지난달 23일 NS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원조 뷰티 멘토인 S.E.S ‘유진’이 실제로 사용하면서 ‘유진팩트’로 이름을 알린 ‘DLA 더마데이션’은 지난해 10월 타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화제의 아이템.

지난 23일 새롭게 론칭된 NS홈쇼핑 더마데이션 방송에서는 기존과는 차별화된 구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선보였다.

DLA는 최근 홈쇼핑 외에도 다른 유통 채널을 점차 확대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방송 이후 입소문을 타고 오프라인에서도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이어지면서 나인컴플렉스 명동 1호점과 2호점, 현대씨티아울렛 동대문점, NC백화점 강서점, 스타필드하남 슈가컵과 롯데 면세점(소공점, 제주시티점), 신라 면세점(본점, 제주점) 등 9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DLA의 신개념 더마 파운데이션 팩트인 ‘더마데이션’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출시 2개월 만에 강남 일대 유명 피부과에 입점, 이른바 ‘피부과 화장품’으로 불리며 더마 효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DLA 더마데이션’은 신개념 더마 파운데이션 팩트로, 더마 핵심 성분이 집약된 더마 리커버 캡슐™이 촘촘한 볼륨광채는 물론 31시간 동안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피부결 사이사이 밀착하는 미세입자로 매끈한 밀착력과 압도적인 커버력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