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리 1803,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매장 입점
불리 1803,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매장 입점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1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수, 향초, 바디 제품, 액세서리 등 라인업 구축
 

19세기 꾸뛰르 뷰티 브랜드 ‘불리 1803’이 지난 13일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공식 오픈했다. 이는 지난해 8월 초 오픈한 청담 뷰티숍 오픈 이후 한국의 두 번째 매장이다.

현대백화점 1층에 오픈하는 불리 매장은 고풍스러운 원목과 대리석으로 이뤄져 ‘불리 1803’만의 유러피안 감성을 살려 마치 파리를 방문한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백화점 내의 여느 브랜드와는 다르게 사방을 두른 바 형태로 제품을 쉽게 접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제 현대 본점에서도 청담 뷰티숍과 동일하게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한 바디 제품, 향수, 향초,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특별히, 신제품 ‘레 부지 퍼푸메 향초 블랙’은 현대백화점 본점에 선 입점해 단독 판매된다.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베이스로 한 향초, ‘레 부지 퍼푸메’가 기존의 우아한 청색의 대리석에서 시크한 블랙 컬러 대리석으로 새롭게 출시된 것.

불리의 로고가 새겨진 우아한 대리석 케이스, 유리관으로 이뤄진 제품으로 베스트 향인 레몬과 박하향이 어우러진 ‘알렉산드리아’, 허브와 머스크향의 조화가 일품인 ‘파테 마테오’를 포함한 총 7가지 향 구성으로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불리 1803 홍보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될 베스트 제품 ‘오 트리쁠 향수’의 새로운 향, 남성 쉐이빙 제품도 청담 뷰티숍과 동일한 날짜에 만나볼 수 있다”며 “현대백화점 본점 입점으로 접근성이 높아진 만큼 불리에 관심을 가진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