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안코리아, 몽니스 '프레스티지' 2종
루안코리아, 몽니스 '프레스티지' 2종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1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받은 ‘입자 온도변환(PIT) 시스템’ 적용한 미백·주름 제품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 업체 루안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율, 이하 루안코리아)가 3년 만에 대표 브랜드 몽니스의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한다.

루안코리아는 지난 9일 서울시 역삼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몽니스프레스티지리커버리펩타이드앰플(이하 몽니스 펩타이드 앰플), ▲몽니스 프레스티지 리커버리 펄 세럼(이하 몽니스 펄 세럼) 등 새해를 맞아 첫 선 보이는 신제품 시연회를 진행했다.

새로이 선보인 두 신제품은 루안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몽니스' 계열 화장품으로, 모두 미백과 주름에 특화되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까지 완료했다.

이번 신제품에 함유된 대부분 성분들은 EWG 위험도(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의 성분 안전도 등급, 전체 1~10등급) 1~2등급 이하의 피부친화적 저자극 성분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 개발에 사용된 입자 온도변환(PIT)시스템을 이용한 화장품 제조방법은 국내(10-2017-0000369), 국제(PCT/KR2017/000073) 특허도 출원했다.

PIT 시스템은 특정온도에서 원료를 배합하여 온도를 낮춰 입자크기를 나노화 시키는 시스템으로 성분입자가 피부간극 세포보다 작아져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 친화성이 우수한 인체에 안전하고 자극이 적은 기술이다.

루안코리아는 이번 신제품의 조기 시장안착을 위해 내부 우수 회원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몽니스#(샵)'도 함께 선보인다. '몽니스#'은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예약을 통해 방문, 체험 후 제품 상담과 구매가 가능한 소비자 체험 공간이다.

루안코리아 김정우 이사는 "3년 여 기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선보이는 몽니스 프레스티지 제품들은 피부개선에 필요한 원료만을 엄선한 고기능성 복합 스킨케어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주름개선, 미백, 보습, 영양에 대한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줄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들은 전국 83개 '몽니스#' 지점으로 선공급 판매될 예정이며, 곧 이어 온라인 쇼핑몰 및 회원판매를 통해 일반 시중 판매에도 나서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