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마이 톡 컨실러’
입큰 ‘마이 톡 컨실러’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0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깨끗하고 매끈하게 잡티 커버
 

이넬화장품 입큰은 쿠션 팁 장착으로 뭉침 없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 결 표현이 가능한 ‘마이 톡 컨실러’를 출시한다.

신제품 ‘마이 톡 컨실러’는 쿠션 어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쿠션으로 가볍게 톡톡 피부에 발라 주면 얼굴의 잡티를 뭉침 없이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밀착 래스팅 폴리머와 실리콘 파우더가 결합된 쫀쫀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피부에 매끈하게 발려 땀과 피지에 의한 번짐을 최소화 했다.

또한 빛의 산란 효과를 이용해 피부 위 결점을 광학적으로 가려 주어 감쪽같이 깨끗한 피부 결로 만들어 준다.

튜브 타입으로 사용량 조절이 용이하며,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고민 부위에 넓게 도포가 가능하다.

사용하는 순서에 따라 메이크업의 정도도 조절할 수 있다. 투명한 화장을 원하는 경우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전 사용을 하고, 잡티 없이 완벽한 커버가 필요할 때에는 베이스 메이크업 후 잡티 위에 톡톡 발라 자연스럽게 블렌딩 해 주면 된다.

입큰 관계자는 “기존의 쿠션 타입 컨실러는 초보자들이 손쉽게 섬세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은 있었으나 적은 용량으로 출시되는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 신제품은 튜브에 쿠션 팁을 장착하여 쿠션 어플리케이터의 장점은 극대화 하면서, 대용량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입큰의 신제품 ‘마이 톡 컨실러’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왓슨, 롭스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