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서비스 플라잉 & 픽미 서비스 프리 론칭
O2O 서비스 플라잉 & 픽미 서비스 프리 론칭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12.1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편의성 최우선 고려한 새로운 쇼핑 서비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O2O(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을 적용하여 클릭 한 번으로 제품을 곧바로 만날 수 있는 플라잉(Flying) & 픽미(Pick me) 서비스를 프리 론칭하여 시행 중이다.

플라잉(Flying)서비스는 국내 뷰티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실시간 배송 서비스로 온라인으로 구입한 제품을 1~3시간 내 매장 방문 없이 어디서든 받아 볼 수 있다. (현재 평균 1시간 소요) 바쁜 일상으로 매장 방문이 힘들거나 급하게 제품이 필요한 고객을 배려해, 퀵 배송 형태로 빠르게 고객에게 제품을 전할 수 있다. 플라잉 서비스는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가능하고 배송 서비스 가능 지역 여부를 확인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배송비는 별도 부과된다.

픽미(Pick-me) 서비스는 온라인 주문 후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하는 서비스로, 온라인 몰에서 꼼꼼하게 제품을 둘러본 후 주문만 하면 매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주문한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짧은 시간에 품절되는 인기 아이템을 선점하고 싶을 때나, 신제품을 보다 빠르게 만나길 원하는 뷰티 얼리 어답터들을 위해 고안된 것으로, 프리 론칭으로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얻고 있다. 픽미 서비스 이용 방법은 아리따움 닷컴에서 상품을 고른 후, 방문할 매장과 수령 일자를 사전 예약 및 결제 후 본인의 휴대폰으로 전송된 문자를 지참해 예약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플라잉 & 픽미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아리따움이 많은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아리따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선보인 서비스다. 특히 프리 론칭을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에는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으로 플라잉 서비스 주문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실시하며, 픽미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제품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 이벤트 및 중복 할인 불가하며 일부 상품 제외) 현재 플라잉 서비스는 인천 일부 지역 및 서울 강남구, 서초구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또한 픽미 서비스는 인천 전지역 및 서울 강남구, 서초구 및 모든 직영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아리따움 플라잉 & 픽미 서비스는 2017년 1월 공식 런칭 예정으로 이후 전국 매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