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메테르 리미티드 에디션 ‘티 라인 퍼퓸’
데메테르 리미티드 에디션 ‘티 라인 퍼퓸’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0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긋한 티 향수와 머그컵으로 구성된 특별한 기프트 세트
 

기억의 향수 도서관 ‘데메테르’에서 ‘티 라인 퍼퓸’이 새롭게 출시된다.
‘티 라인 퍼퓸’은 바람 부는 서늘한 날,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향긋한 티 타임의 기억을 담은 향수다.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린티, 루이보스, 얼그레이 세 가지 티의 특징을 잘 살려 조향된 향수로 심플하고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세 가지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 아침, 점심, 저녁 티타임이라는 문안이 센스 있게 새겨진 머그컵은 향수와 함께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데메테르 카밍그린티’는 싱그러운 레몬향이 감도는 그린티 한 잔을 표현한 향수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은은한 초록색과 머리를 맑게 해주는 녹차의 특징을 반영하여 신선한 초록빛의 패키지와 풋풋하고 싱그러운 향이 돋보이는 제품.

꾸밈없이 담백하게 다가오는 그린티와 레몬, 베르가못의 톡 쏘는 시트러스 향이 대조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조합을 이루고 있고, 로즈와 허브, 엠버와 머스크 향이 어우러져 우아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갑작스럽게 쌀쌀해진 날씨에 코끝이 서늘해지는 늦가을, 우울한 기분을 달래주는 따뜻한 그린티 한 잔을 향수에 오롯이 담아냈다.

‘데메테르 피치루이보스’는 달콤한 복숭아 향이 어우러진 따뜻한 차 한 잔을 연상시키는 향수다.

붉은 관목, 그리고 단맛이 나는 달콤한 잎을 가진 루이보스의 특징을 반영하여 붉은색이 감도는 핑크빛 패키지와 달콤한 향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복숭아의 진한 달콤함으로 시작해 자스민, 라벤더, 제라늄의 부드러운 꽃향기를 지나 우아한 우디, 엠버로 마무리되어 은은하게 지속되는 매혹적인 향취의 향수다. 기분전환이 필요한 오후의 달콤한 휴식시간을 달콤한 향으로 표현했다.

‘데메테르 크림얼그레이’는 따뜻한 머스크 향과 함께 우아하게 마시는 차 한 잔을 연상시키는 향수다.

영국 수상이 탄생시킨 이래 상큼하면서도 씁쓸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얼그레이의 특징을 반영하여 분위기 있는 브라운색 패키지와 우아한 향기가 매력적인 제품.

레몬, 사과의 달콤한 향기와 얼그레이, 오렌지 블라썸의 향긋함이 기분을 전환시켜주고, 우디, 엠버, 머스크 향은 우아하고 잔잔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여유로운 주말, 연인과 함께 보내는 분위기 있는 시간을 담고 있는 향수다.

데메테르의 티 라인 퍼퓸(카밍그린티, 피치루이보스, 크림얼그레이)은 데메테르 자사몰, 전국 왓슨스, 직영매장인 Prestige Cosmetic Shop (롯데파주아울렛점, 롯데이천아울렛점, 김포현대아울렛점, NC강남점, NC강서점),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