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만들어주는 '3초 성형펜'
쌍꺼풀 만들어주는 '3초 성형펜'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0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벨영 ‘쇼킹아이글루’
 

눈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다. 그래서인지 눈 부위는 성형수술 중에서도 가장 많이 시행되고 있는데 이에 따른 부작용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쌍꺼풀 수술을 없이도 간편하게 쌍꺼풀 라인을 잡아주는 ‘쇼킹아이글루’를 출시했다.

일명 ‘성형펜’이라고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쌍꺼풀을 3초만에 즉각적으로 성형해주는 쌍꺼풀액 제품으로써, 자극 없이 크고 예쁜 쌍꺼풀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일반 쌍꺼풀액이나 쌍꺼풀테이프는 사용했을 때 피부가 늘어지거나 잘 안 지워지는 단점이 있지만 ‘성형펜’은 순한 자연유래성분인 케라틴이 눈꺼풀의 탄력을 유지해 눈매를 탄탄하게 잡아주어, 처짐 걱정 없이 예쁘고 또렷한 눈매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특히 일반클렌저로도 쉽게 제거되어 세안 후 잔여감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쇼킹아이글루는 둥근 마무리감에 한쪽은 Y 형태, 한쪽은 I 형태로 원하는 쌍꺼풀 라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초간편 푸셔가 함께 내장돼 있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라벨영 관계자는 “피부 골든타임인 저녁 10시~2시 사이에 성형펜을 바르고 잔 후 가볍게 세안을 하면 쌍꺼풀이 자연스럽게 잡히게 된다”며 “꾸준히 사용한다면 반영구적인 쌍꺼풀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