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겨울맞이 프로모션
어바웃미, 겨울맞이 프로모션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1.1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까지 제품 추가 증정 및 할인 이벤트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어바웃미 제품 추가 증정 및 할인 등의 겨울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바웃미는 급격하게 내려간 기온으로 인해 다운된 몸과 마음을 향상시켜 줄 ‘기온은 DOWN, 기분은 UP’이라는 프로모션 타이틀에 걸맞게 어바웃미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과 이너뷰티 제품을 추가 증정하거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생기, 활력, 탄력, 수분은 물론 기분까지 UP
씨스타 소유가 즐겨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난 어바웃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과 ‘스킨 톤업 필링 마사지 크림’은 총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교차 증정한다.

또한 향긋한 원두커피 대용차로도 활용 가능한 ‘식이섬유가 필요할 때 화이버카페’와 젤리형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탱탱 아쿠아 콜라겐’ 역시 제품 1개를 사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충전시켜주기 위한 ‘리바이탈 수딩 미스트’를 9,000원 할인된 가격인 10,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슬리밍 이너뷰티&제품으로 자신감 UP
겨울철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상대적으로 운동량이 줄어들기 쉽다. 보다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체지방 감소를 돕거나 장 활동을 도와주는 슬리밍 이너뷰티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에 어바웃미는 겨울철 다이어트를 위해 자사 대표 슬리밍 아이템들을 1+1로 판매한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속편한 다이어트 더블 슬림 핏(4주분)’과 자기전에 먹는 ‘나이트 다이어트’, 레몬과 라임 과일이 첨가된 젤리형의 ‘맛있는 다이어트 슬림 핏 젤리(1주분)’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바디에 붙이는 슬리밍 제품 ‘더블 핏 바디 패치[아이스 쿨링/메이킹 핫]’ 역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구매 금액·구매 경로에 따라 증정품 제공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온라인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어바웃미 이뮤젠 라인 3종 샘플을 증정하며, 온/오프라인 공통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어바웃미 파우치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해피콜 양면 후라이팬을 증정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회원가입을 할 경우에는 이뮤젠 3종 샘플과 스킨 톤업 필링 마사지 크림 샘플을 증정하며, 어바웃미 명동점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캐리어 가방을 증정한다.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5천원권 1매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파 이용권(1인 1매)을 증정한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11월에 진행하는 ‘기온은 DOWN, 기분은 UP’ 겨울맞이 프로모션은 겨울철 다양한 뷰티 고민 해결을 위한 아이템들로 구성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어바웃미 대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실속있는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