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비코스메틱, 수산식품 신기술 인증
씨앤비코스메틱, 수산식품 신기술 인증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0.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기술 ‘전복·버섯발효물’ 소재 화장품 출시 예정
 

(주)씨앤비코스메틱은 ‘주름개선 및 미백효능 증진을 위한 전복·버섯발효물의 제조기술’로 한국해양과학기술진흥원에서 진행하는 2016년도 수산식품 신기술(NET, New Excellent Technology) 인증 심사에 통과했다.

‘수산식품 신기술 인증’은 기업, 대학 및 연구기관 등에서 개발한 신기술을 조기에 발굴하고 신뢰성을 바탕으로 그 우수성을 인증함으로써, 개발된 신기술의 상용화와 구매력 창출을 통한 초기시장 진출 기반을 조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전복·버섯발효물은 전복육을 버섯 균사체로 발효시켜 콘드로이친황산을 증가시키고 고분자 물질들을 저분자 화합물로 전환함으로써 주름개선 및 미백효능을 증진시켜주는 효과를 가져 온다는게 씨앤비코스메틱 관계자의 설명.

이에 씨앤비코스메틱은 ‘전복·버섯발효물’ 소재 화장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씨앤비코스메틱은 말레이시아 보건 및 SSM(기업위원회)에 정식으로 등록된 회사로써, 제조되는 화장품(아발론, 캐비올, 미애수 브랜드)은 말레이시아 식약청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7월 30일 말레이시아 수상 직속 부처인 JAKIM(자킴)으로부터 할랄(HALAL)인증을 받았다.

 

씨앤비코스메틱 이충우 대표는 “앞으로 말레이시아를 기점으로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 10개국 진출할 계획”이라며 “향후 국내 시장에 마케팅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씨앤비코스메틱은 현재 충남 홍성에 새로운 뷰티테마파크, ‘에덴힐스’를 설립하고 있으며, 이를 거점으로 국내 화장품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