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라라라 세라(RARARA CERA) 캠페인
닥터자르트, ‘라라라 세라(RARARA CERA) 캠페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9.2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마이딘 출시 5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라라라 세라(RARARA CERA)’ 캠페인을 실시하고 세라마이딘 라인 제품 및 아티스트 와펜으로 구성된 ‘라라라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출시한다.

‘라라라 세라’ 캠페인은 닥터자르트가 세라마이딘 론칭 시점부터 ‘HELP ME’, ‘THANKS CERA’, ‘SMILE CERA’까지 제품과 연계한 위트 있는 슬로건을 내세운 캠페인의 2016년 버전으로 ‘기분까지 채우는 꿈의 보습, 세라마이딘’ 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세라마이딘 제품을 통해 이를 해결하고 더 나아가 기분까지 즐거워 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라라라 세라’ 캠페인과 함께 10월 한 달 간 판매되는 ‘라라라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라마이딘 라인의 대표 제품인 크림과 리퀴드, 오일밤 3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각 제품 마다 ‘즐겁고 특별한 보습’을 표현한 와펜 4종이 특별 선물로 구성돼 있다. 아티스트와 함께 제작한 와펜은위트 있고 센스 있게 자신만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어 피부는 물론 스타일까지 신경 쓰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지난 2012년 출시되어 올해로 5주년을 맞은 세라마이딘 라인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닥터자르트를 대표하는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제품의 핵심 성분이자 피부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강력한 보습효과는 물론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세라마이딘은 확실한 제품력과 독특한 디자인, 아티스틱한 감성을 기반으로 보습 제품의 대명사로 불리며 해가 거듭될수록 더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며 “이번 ‘라라라 세라’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제품을 접하고, 이를 통해 피부 수분은 물론 기분까지 즐겁게 채우길 바란다"고 캠페인의 의미를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라라라 세라 캠페인’ 실시와 함께 ‘세라마이딘 크림’ TV CF를 새롭게 방영한다. 해당 광고는 ‘마르지 않는 힘, 세라마이딘 크림’을 테마로 보습력이 뛰어난 세라마이딘 크림의 특징을 항상 수분이 필요한 물고기와 비유해 꿈의 보습을 경험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