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이너비 ‘리커버리 히알루톡스패치‧래핑마스크’
CJ제일제당 이너비 ‘리커버리 히알루톡스패치‧래핑마스크’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9.2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는 수분 트리트먼트와 마스크팩으로 피부 동시케어
 

CJ제일제당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가 먹는 수분 트리트먼트의 노하우를 담아 영양소와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리커버리 히알루톡스패치’와 ‘리커버리 래핑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너비는 혁신적인 미세돌기를 통한 전달기술로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리커버리 히알루톡스패치’와 얼굴 전체에 촉촉하게 밀착되는 ‘리커버리 래핑마스크’ 2가지의 마스크팩을 선보인 것.

이너비 ‘리커버리 히알루톡스패치’는 피부에 필요한 영양소를 모공 크기보다 작은 약 1,250개의 미세돌기로 만들어 침투가 용이해 피부 고민 부위에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집중케어 패치다. 수분저장고 역할을 하는 히알루론산과 피부 매트릭스를 형성하는 아미노산 3종, 콜라겐을 함유했다. 피부에 미세한 자극을 줘 늘어진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교정해준다.

이너비 ‘리커버리 래핑마스크’는 히알루론산이 풍부한 보습시트에 달맞이꽃, 동백오일 등 식물성 오일을 사용 직전에 섞어 쓰는 2step 시스템을 적용해 촉촉하게 피부에 수분을 가두고 쫀쫀한 탄력감을 주는 주름개선 마스크다. 타공성 구조로 눈썹까지 비칠 정도로 가볍고 밀착력이 좋은 시트가 피부를 부드럽고 꼼꼼하게 감싸주어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다.

또한, 이너비는 이너뷰티 NO.1 브랜드로 8년간의 노하우를 집약해 먹고 바르는 통합적인 피부 케어로 보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인앤아웃 리커버리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이너비 ‘인앤아웃 리커버리 프로그램’은 기존 이너비 캡슐형 제품을 섭취해 피부 끝층부터 수분을 채워 피부 속 기반을 다져주고, 새롭게 출시한 히알루톡스패치와 래핑마스크로 피부 겉에서 수분을 탄탄하게 채워 피부 속 워터빌리티(Waterbility, 수분 기본기)를 바로 세워주는 뷰티케어 프로그램이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너비는 인기 포토그래퍼 신혜림 작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서울의 주요 장소에서 신혜림 작가의 셀프 카메라를 통해 소녀 시절의 감성을 담은 화보를 선보였으며, 이는 이너비 제품으로 피부 시간을 되돌려 건강했던 ‘소녀 피부로 되돌아가다’라는 메세지를 담았다.

신혜림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이너비 ‘리커버리 히알루톡스패치’와 ‘리커버리 래핑마스크’, 신혜림 작가의 포토북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주요 올리브영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