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하반기 성장세 이끄는 ‘한정판 패키지’ 효과 톡톡
잇츠스킨, 하반기 성장세 이끄는 ‘한정판 패키지’ 효과 톡톡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9.2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주년 기념‧세사미 콜라보레이션 제품 판매량 급증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은 10주년 기념 달팽이 크림 주얼리 에디션을 포함한 세서미 스트리트 스페셜 에디션 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한정판 패키지 제품 출시로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잇츠스킨은 지난 8월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대표제품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 크림)’와 ‘프레스티지 끄렘 진생 데스까르고’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1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은 보석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패키지로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해 국내 수요가 다시 증가하고 있다. 잇츠스킨의 대표 스테디셀러이자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는 것이다.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여성스럽고 우아함의 대명사이자 2016년 트렌드 컬러인 로즈골드 패키지로, ‘프레스티지 끄렘 진생 데스까르고’는 특별함과 고급스러움, 차별화의 상징인 블랙 패키지로 재 탄생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달팽이의 몸을 보호하는 점액 여과물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조직의 수분 증발을 막아줄 뿐 아니라,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가 있는 알부틴과 아데노신도 함유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2년동안 잇츠스킨의 달팽이 크림(오리지널과홍삼먹인달팽이크림 포함) 매출액은 약 1,500억원에 달하며, 전체 매출의 27%를 차지했다.

 

‘세서미 스트리트X파워10 포뮬라 스페셜 에디션’은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라인 중에서도 베스트 제품인 YE, GF, VC에 세서미 스트리트의 베스트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세서미 인형과 함께 제품을 구성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 주는 ‘파워10 포뮬라 와이이 이펙터 스페셜 에디션’은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 중 귀엽고 빨간 엘모의 캐릭터를, 피부에 탁월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파워10 포뮬라 지에프 이펙터 스페셜 에디션’은 식탐은 많지만 어설픈 모습이 귀여운 쿠키몬스터를 디자인에 적용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잇츠스킨에 따르면 세서미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출시 이후 2주간 제품별 판매량이 최대 229%까지 증가했다.
 
파워 10 포물라는 잇츠스킨의 코스메슈티컬 콘셉트에 맞게 10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13가지 제품 라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력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가성비 에센스'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잇츠스킨 10주년을 맞이하여 달팽이 크림 한정판 패키지 및 세서미 스트리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매출이 긍정적인 영향을 주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잇츠스킨은 품질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패키지 개발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로서 성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