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탑, 전속모델 신혜선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아쿠탑, 전속모델 신혜선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8.3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로 다양한 매력 발산
 

㈜에이씨티의 물부터 클래스가 다른 코스메틱, 아쿠탑(AQUTOP)이 대세 여배우 ‘신혜선’을
모델로 발탁해 첫 번째 화장품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신혜선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이번 비하인드 컷에는 신혜선이 꽃을 들고 즐거워하는 모습, 화사한 미소를 지으면서 우아하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등 신혜선의 다양한 매력을 담고 있다.
 
모델 발탁 후 처음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신혜선은 특유의 밝고 환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었다. 특히 최근 드라마와 영화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아쿠탑 관계자는 “신혜선의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글로벌 브랜드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아쿠탑이 앞으로 신혜선과 함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혜선은 최근 종영한 KBS2 ‘아이가 다섯’ 이연태역으로 열연하여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극 ‘푸른 바다의 전설’에 출연할 예정이다.
 
아쿠탑은 15년간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원료를 개발, 생산, 공급한 ㈜에이씨티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탄생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근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