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화, 트라이앵글 존을 잡아라!
피부 노화, 트라이앵글 존을 잡아라!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8.3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 ‘프라임 엑스퍼트’ 라인
 

럭셔리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A.H.C는 눈가, 입가, 턱라인의 ‘트라이앵글 존’을 집중 관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프라임 엑스퍼트’ 를 출시한다.
 
노화가 시작되면서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곳이 바로 볼을 중심으로 눈가와 입가, 그리고 턱라인까지 연결되는 ‘트라이앵글 존’이다.

볼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눈가와 입가의 주름이 눈에 띄고 턱 라인이 울퉁불퉁 지저분해지게 되는 것.

‘A.H.C 프라임 엑스퍼트’ 라인은 불독살, 이중턱, 아이백 등 트라이앵글 존의 노화 고민을 고가의 시술, 에스테틱 관리 없이 데일리 케어를 통해 관리해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스킨, 로션, 크림에 대한 개별 임상효과를 인정받아 각각의 제품에서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전 라인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에스테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페셜 케어의 강자로 떠오른  A.H.C가 선보이는 베이직 케어 라인으로서 의미가 남다른 제품이기도 하다.
 
프라임 엑스퍼트 라인의 핵심성분인 ‘3D 솔루션 펩타이드’는 주름 개선과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바이탈 펩타이드 콤플렉스, 멜라닌 생성 억제에 도움을 주어 강력한 미백 케어를 해주는 브이 펩타이드, 무너진 콜라겐 생성을 도와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로 변화시켜주는 콜라겐 펩타이드로 구성되어 늘어지고 생기없는 피부를 탄력 넘치게 도와준다.
 
또한 로즈마리, 홍삼, 황금, 송이버섯 등으로 구성된 8가지 식물추출물의 결합으로 미백관리 및 탄력케어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인 ‘Platolwhite-C’, 계피, 연꽃, 제라늄등 5가지 식물추출물의 결합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Astringentlex’, 히아루로닉애씨드를 초저분자화 시킨 성분으로 주름 개선 및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Oligo HA’ 등의 특허성분으로 미백, 탄력, 주름을 한번에 관리해준다.

여기에 유효성분을 균일한 형태로 펼쳐주는 A.H.C만의 독자적인 UHP 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을 피부의 어느 한 곳 놓치지 않고 균일하게 도포될 수 있도록 했다.

‘프라임 엑스퍼트’ 라인은 토너, 로션, 크림의 기본 구성에 나이트 크림, 세럼 2종까지 구성된다.

풍부한 보습감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프라임 엑스퍼트 토너’, 매끄럽고 부드러운 영양을 공급하는 ‘프라임 엑스퍼트 로션’, 진한 영양감으로 피부에 밀착해 탄력감을 제공해주는 ‘프라임 엑스퍼트 크림’이 기본 구성이며, 밤새 트라이앵글 존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프라임 엑스퍼트 나이트 크림’ 및 ‘프라임 엑스퍼트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프라임 엑스퍼트 브라이트닝 세럼’의 구성을 더해 스페셜 케어도 할 수 있다.
 
A.H.C 프라임 엑스퍼트 라인은 30일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했으며, 자사몰 에틱스(ETICS)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