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라보티카 피부에 순한 마스크’
리더스코스메틱 ‘라보티카 피부에 순한 마스크’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8.2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 저자극 밀착 시트로 피부 수분 전달력 강화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은 천연성분이 함유돼 피부 자극은 줄이고 보습 효능은 높인 ‘라보티카 피부에 순한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신제품 ‘라보티카 피부에 순한 마스크’는 대나무, 녹차, 꿀, 쌀 등 천연 발효 성분 에센스와 ‘유해성분 무첨가 안전 처방’이 만나 피부에 자극을 줄인 저자극 마스크팩이다.

여기에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된 천연유래 셀룰로오즈 시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마스크 부착 시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각각 제품별로 칠곡 벌꿀, 이천 쌀, 보성 녹차, 담양 대나무 잎 등 국내 유명 원산지에서 유래한 천연 발효 에센스가 첨가돼있어 탄력, 미백, 보습, 진정 등 개인별 피부 고민에 따라 마스크팩을 선택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라보티카 피부에 순한 마스크’는 푸석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해 부담 없이 아침 저녁 ‘1일 2팩’으로 수분감 넘치는 피부 관리를 즐길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철 환절기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붕괴되고 피부 면역력이 떨어져 작은 자극에도 피부가 예민해지고 민감성 피부로 변하기 쉽다”며  “이번에 출시한 ‘라보티카 피부에 순한 마스크’는 천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 자극은 줄이고 높은 보습력을 선사해 환절기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라보티카 피부에 순한 마스크’는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숍(www.leaderseshop.com)과 명동 브랜드숍, 면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1매 용량 20ml.
 

 

한편 라보티카(LABOTICA)는 리더스코스메틱에서 새롭게 론칭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트렌디한 영앤펀(YOUNG & FUN) 브랜드로, 지난 3월 출시한 클렌징 티슈 3종(그린티 립앤아이 포인트리무버, 대나무 워터 클렌징 티슈, 아르간 오일 딥 클렌징 티슈)은 오는 10월부터 미국 ‘얼타’(ULTA)에서의 판매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