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프라스, SNS 채널 오픈 및 기념 이벤트
제이프라스, SNS 채널 오픈 및 기념 이벤트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8.2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 케어 팁 공유 및 고객과 소통 창구로 적극 활용
 

존제이콥스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제이프라스(J+PRAS)가 SNS(사회 관계망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이프라스(J+PRAS)는 최근 페이스북(www.facebook.com/nobleface.jpras)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nobleface.jpras/)채널을 오픈했다.

이 두 채널을 통해 제이프라스(J+PRAS)의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제품에 관한 정보 및 피부 상식과 피부 관리 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이를 기념해 퀴즈이벤트를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존제이콥스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이름을 맞추는 5명에게 제이프라스의 신제품인 아비신 마스크팩 1통(5매, 3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제이프라스의 아비신 리프레쉬 마스크는 해양심층 발효추출물과 엄선된 성분들이 피부에 촉촉함과 휴식을 부여해 즉각적으로 광채와 상쾌함을 선사하는 마스크팩이다. 푸석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줄 최고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제이프라스 관계자는 “SNS채널 오픈을 계기로 스킨케어에 관한 정보를 빠르게 공유하고 대중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하고자 한다. 앞으로 제이프라스 브랜드와 온라인 채널에 많은 성원이 있길 바라며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프라스는 피부자극을 즉각적으로 완화시켜주는 포스트 테라피(Post Therapy)제품으로, 피부과 등 전문 병원 납품을 위해 개발된 메디칼 스킨케어 전문브랜드다.

전문성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한 제이프라스만의 과학적인 처방으로 피부가 기억하는 최고의 순간을 찾아준다는 것이 브랜드의 콘셉트다.

존제이콥스의 제이프라스 제품은 장충동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명동 신세계면세점에서 만나볼수 있으며, 온라인 공식채널에서도(www.j-pras.com)제품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