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2016년 하반기 공개채용
코스메카코리아 2016년 하반기 공개채용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8.2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력․신입사원 모집…중국 근무 지원자 우대
 

코스메카코리아(이하 코스메카, 회장 조임래)가 연구개발과 해외영업, 마케팅, 디자인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직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부문 관련 세부업무는 연구개발의 경우 기초/색조화장품 R&D 및 연구경영관리 이며, 해외영업은 화장품 해외영업 및 영업관리, 마케팅은 화장품 상품 및 마케팅 기획 등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대졸 이상이며, 모집부문별로 영어와 중국어 가능자 및 중국 근무 지원자를 우대한다. 신입의 경우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코스메카는 충북 음성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경기 판교에 연구센터 및 마케팅본부 등을 위치시켜 업무의 효율성과 집중도를 높이고 있다. 이런 근무환경을 바탕으로 기업의 안정성 및 발전 가능성, 근무여건, 근무만족도 등 정서적 요인에 의해 선정되는 ‘우리지역 일하기 좋은 기업’과 여성직원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환경을 구축하는 ‘여성 친화 일촌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코스메카 인사담당자는 “열린 사고를 가지고, 변화하는 시장 흐름에 맞게 능동적이고 합리적이며 적극적으로 맞설 줄 아는 도전적 사고를 가진 인재를 선발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화장품업계의 미래 성장에 대해 관심을 갖고 끊임없이 역량을 개발해 전문가로 성장할 뿐만 아니라 신선한 에너지를 다른 사람에게도 전달할 수 있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하반기 채용 접수는 오는 26일 마감되며, 관련한 상세한 정보와 지원방법은 코스메카 공식 홈페이지(http://www.cosmec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