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반반쿠션’
라벨영 ‘쇼킹반반쿠션’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7.2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커버와 수분 가득 담은 신개념 쿠션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이 평범한 쿠션 팩트를 탈피하고 커버와 수분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쇼킹반반쿠션’을 출시했다.

‘쇼킹반반쿠션’은 파운데이션과 쿠션을 하나로 합친 신개념 쿠션 팩트 제품으로, 강력한 커버력을 가진 파운데이션과 촉촉한 수분을 함유한 수분쿠션을 반반 블렌딩 기술로 제작됐다.

라벨영만의 기술력으로 특허를 받은 블렌딩 기법은 파운데이션과 수분쿠션이 반으로 나뉘어져있기 때문에 피부타입에 맞춰 자연스럽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일명 ‘반반쿠션’이라고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커버력뿐만 아니라 물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과 피지를 조절해주는 프랑스 특허성분을 함유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운데이션으로 쉐딩 효과를, 수분쿠션으로 물광하이라이터 효과를 줄 수 있어 윤곽메이크업까지 가능해 ‘반반쿠션’ 하나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촉촉한 쿠션 팩트의 경우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은 가능하지만 그만큼 커버력과 지속력이 낮을 수밖에 없다”며 “‘반반쿠션’의 경우 파운데이션과 쿠션을 합쳤기 때문에 높은 커버력을 원할 때는 파운데이션 부분을, 더 높은 수분감이 필요할 때는 수분쿠션을 한 번 더 사용하면 원하는 피부표현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벨영은 오는 26일부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반반쿠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