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베리 특허성분 일본 특허 인증 완료
진생베리 특허성분 일본 특허 인증 완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7.2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아시아 TOP10 진입 위한 추가 원동력 마련
 

코스메틱 전문 기업 (주)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인삼열매 아위버섯 발효액을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진생베리 특허성분)’의 일본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주)아미코스메틱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진생베리 성분은 한국과 중국, 홍콩에 이어 네 번째 나라에서의 쾌거이다. 2020년까지 ‘아시아 TOP10’ 진입이라는 (주)아미코스메틱의 비전을 위한 추가 원동력이 마련된 것이다.
 
‘인삼열매 아위버섯 발효액을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이하 진생베리 특허성분)은 4년에 한번 열리는 진귀한 진생베리의 영양을 가득 담고 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탄력과 생기 부여 효능이 있다. 해당 성분은 자사의 베스트셀링 옴므 라인인 타임리버싱 옴므 제품에 함유되어 거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있다.

타임리버싱 옴므 라인은 토너, 에센스,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타임리버싱 옴므 토탈 에센스는 2015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어워드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된 바 있고, 타임리버싱 옴므 토너는 2015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남성 토너 부문 위너로 선정된 바 있다. 강한 자외선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아미코스메틱의 CL4 진생베리 라인과 PureHeal’s의 진생베리 라인을 통해서도 ‘인삼열매 아위버섯 발효액을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을 만나 볼 수 있다. 모두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링 라인이다.

한편, BRTC(비알티씨)를 소유한 코스메틱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5건, 미국식품의약국 (FDA) 150건,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52건, 특허 47건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서 2016 중국 상해 뷰티 엑스포에 참가했고, 최근 국민일보에서 주관하는 ‘2016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어워드’에서 화장품(기초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최근 2016 미스코리아 대회를 후원하고 2016 미스코리아 미(美)로 선정된 홍나실을 모델로 발탁하며 K-뷰티를 전파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