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피부 자극 0%에 도전하다
아이소이, 피부 자극 0%에 도전하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5.1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 획득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세계 최고의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stest)사에서 진행한 피부 임상 테스트로부터 최고 등급인 ‘Excellent’를 받았다.

국내에서 무자극 제품으로 인정받은 아이소이는 평소 엄격한 기준과 절차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독일 더마테스트사에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의뢰했으며, 다양한 피부 타입을 가진 성인남녀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정해진 일정 시간 동안 제품에 대한 피부의 반응과 면역체계에 미치는 영향을 체크한 결과, 아이소이는 피실험자 30명 전원으로부터 ‘무자극’의 결과를 얻었다.

평소 아이소이는석유계계면활성제, 화학합성방부제, 인공향, 인공색소 등과 같은 유해의심성분들을 대체할 수 있는 식물성 성분을 개발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 방부 시스템’이라는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더마테스트를 통해 얻은 최고 등급은 제품 안전도에 대한 검증 외에 피부자극 0%에 도전하겠다는 소비자들과의 약속을 아이소이가 지켜나가고 있다는 증거다”라며 “향후 아이소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모든 제품들은,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통해 안전도를 인증 받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세계적인 천연화장품 전문가로 알려진 하인츠바일란트(Heinz Weiland)와 함께 ‘아이소이 화장품 독일 연구소’를 하노버에 설립했으며, 기존 기초 화장품에 국한되어 있었던 제품군을 천연 향수, 천연 메이크업에 까지 확대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