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화이트닝 집중 케어 신제품 출시 봇물
봄철 화이트닝 집중 케어 신제품 출시 봇물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4.0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기술ㆍ신성분 적용...스팟-수분케어 접목 눈길
 

봄이 성큼 다가왔다. 봄볕에는 며느리를 내보낸다는 속담이 있듯이 봄에는 자외선이 점점 강해지는 시기다. 이에 맞춰 업계에서는 봄철 화이트닝 케어 제품을 발 빠르게 출시하고 있다.

올해 화이트닝 케어 제품은 신기술과 신성분을 적용한 독자적인 제품으로 승부하고 있다. 특히 스팟케어와 수분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제품과 라인 구성으로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잡티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화이트닝 케어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조언한다. 또한 피부 본연의 밝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위한 화이트닝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화이트닝에 집중해 기초를 튼튼히 다지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눈가의 칙칙함을 밝히고 수분을 공급해 봄처럼 화사하고 기품있는 안색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 설 미백 아이세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온의 공기로 한방성분을 가열하는 전통 포제법을 통해 탄생한 진주산삼 성분을 미백 에센스 대비 2배 함유한 제품으로 눈가 피부를 맑고 밝게 케어해 준다. 또 지실, 진피, 작약 성분으로 눈가의 바탕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다스려주는 ‘보륜단’과 오배자, 단삼, 자초 성분으로 눈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설륜단’ 등 맞춤 궁중처방을 함유해 눈가 피부를 탄탄하고 영롱하게 가꿔준다.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이며, 시원한 사용감으로 피로하고 지친 눈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감촉으로 수분감이 풍부해 부담 없이 눈가를 케어할 수 있다.

스킨푸드가 봄날, 따사롭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유자의 빛수분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피부를 가꾸어 줄 신제품 ‘유자 수분C 라인’ 5종을 출시한다. 유자의 빛수분을 담은 스킨푸드 유자 수분C 라인은 피부 깊숙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고수분 화이트닝 라인이다. 제품은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앰플 인 세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국내 유자명인 1호 박태화 명인이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전남 고흥의 유자를 사용했으며, 유자의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초임계 추출법으로 추출한 유자오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브라이트닝 효능의 샌드릴리 추출물과 다크스팟을 케어하는 3중 비타 레이어링 시스템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세럼인 ‘화이트 비타 플로랄 캡슐 에센스’를 출시했다. 화이트 비타 플로랄 캡슐 에센스는 알파 비사볼올 성분의 오일 캡슐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비타민 수분 캡슐을 각각 담아 미백 제품에 부족했던 보습력까지 꼼꼼히 보완한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 C 유도체와 비타민 B3, 알파 비사볼올의 3중 비타 레이어링 시스템은 피부에 자리 잡은 멜라닌부터 눈에 보이는 잡티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 시너지 효과를 전한다. 수분 및 미백 캡슐이 물방울처럼 보아는 독특한 텍스처의 화이트 비타 플로랄 캡슐 에센스는 펌핑 시 유효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섞여 나올 수 있도록 워터리 젤 매트릭스 공법을 적용하였으며,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까지 함유돼 에센스만으로도 특별하게 관리 받은 듯 투영한 빛을 선사한다.

토니모리는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를 기존 제품의 흡수성과 발림성, 미백 케어를 더욱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 오일, 진주파우더, 보습막 3중 구조의 하나의 캡슐로 모아 화이트 진주 캡슐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피부 가득 선사해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피부 위에서 부드럽게 멜팅되어 흡수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수분감까지 강화된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는 수분감 가득한 투명 젤과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화이트 진주 캡슐이 만나 미백과 수분을 동시에 잡는데 도움을 준다. 미백과 수분을 동시에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하루 동안 피었다 지며 매일 새로운 꽃이 피어나는 데이릴리(Daylily)를 함유하여 생기를 잃은 피부를 하루하루 밝혀줘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시세이도는 새로워진 화이트닝 신제품 화이트닝 루센트를 출시했다. 시세이도의 화이트닝 노하우와 새로운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화이트 루센트 4종은 화이트닝 트리트먼트와 스킨케어가 결합하여 탄생한 제품으로 지금의 다크스팟과 잠재된 미래의 다크스팟을 케어해 희고 투명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