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프러스, 2016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디오프러스, 2016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3.3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브랜드 선정…자연친화적 코스메틱 브랜드 추구
 

자연친화적 코스메틱 브랜드 ‘디오프러스’가 ‘스타브랜드’로 선정되어 ‘2016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고 있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12회째 맞고 있으며 대중적 명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국내 소비 수준 및 품질을 향상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15년 12월 21일부터 진행된 선정과정은 명품브랜드 고객평가와 명품브랜드 특성평가로 이루어져 있고 조사기관은 한국리서치가 담당하였다.

‘스타 브랜드’로서 수상의 기쁨을 맞은 DEOPROCE는 ‘신의 은총(deo)을 더하다’라는 뜻으로 피로하고 지친 피부에 신의 은총이 내리듯 휴식 같은 편안함을 지향하는 브랜드이며, 작년 중국에서 한국화장품 인기순위 9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중국 보고정 발표, 15년 5월)

다양한 제품을 대한민국, 중국, 러시아, 홍콩, 몽골 등에 출시해온 디오프러스는 금번 수상과 시기를 맞춰 신제품 히아루론 앰플 파운데이션을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작약추출물, 백합추출물, 연꽃추출물 등 피부 활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한 스포이드 타입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스포이드를 이용하여 얼굴에 바로 펴 바를 수 있어 편리함을 추구하는 바쁜 현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이다.

디오프러스 브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대중적인 명품브랜드로 고객과 소통하며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하며 수상기념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