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황후 아름다움 담은 한방화장품 '경성후'
천년황후 아름다움 담은 한방화장품 '경성후'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3.3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코메리, 저온발효기술로 동충하초 배양
 

중견화장품기업 파코메리(대표 박형미)는 고대로부터 내려온 황실여인들만의 비밀스런 동충하초 피부비책을 첨단 바이오 기술과 접목시켜, 천년황후의 절대적 아름다움을 재현한 고품격 프리미엄 한방바이오 화장품 ‘경성후 코디세핀 3.0 화이트닝 크림’을 출시하고,  자체 유통망과 온라인을 통해 국내와 중국시장에 시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경성후 코디세핀 3.0 화이트닝 크림은 세계 3대 명약으로 손꼽히는 동충하초를 파코메리 바이오 저온 발효기술로 배양해 생명력이 풍부한 핵심 코디세핀 성분을 기존 동충하초보다 3배 이상 높인 고함량 코디세핀 3.0을 다량 함유해, 피부미백과 보습, 안티에이징 등을 고차원으로 진보시킨 고품격 올인원 한방화장품이다.

코디세핀 3.0은 밀리타리스 계열 동충하초를 특수 배양해 세계 최고수준인 1,206ppm의 코디세핀을 함유한 첨단 신물질로, 동일한 국산 밀리타리스 동충하초보다 3배, 일반 동충하초보다는 22~46배 높은 코디세핀 함량을 제공한다. 코디세핀 3.0 신물질이 화장품에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코메리는 고대부터 전해오는 궁중비방에 현대 바이오 신기술을 접목시켜 개발한 고함량 고효율 밀리타리스 동충하초 소재에, 미백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바이오스펙트럼사의 알파멜라이트(Alpha-Melite) 성분을 추가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간직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경성후 코디세핀 3.0 화이트닝 크림을 완성했다.

패키지는 절세미녀를 연상시키는 섬세한 곡선과 눈 위에 고운 꽃을 피워 맑은 향기를 뿜어내는 매화 문향, 황후의 절대적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황금색 밀리타리스 동충하초, 고귀함과 희소성이 돋보이는 7색조 흑진주 등 고전미와 현대적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박형미 파코메리 대표는 “피부의 조화와 균형, 그리고 절대적인 아름다움이야말로 파코메 리가 추구하는 이상적인 아름다움이며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파코메리만의 아름다운 자존심”이라며 “피부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주는 파코메리의 야심찬 경성후 브랜드와 그 첫번째 작품인 경성후 코디세핀 3.0 화이트닝 크림의 신세계에 황후의 아름다움을 탐내는 고귀한 여성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