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코리아, 나오스 코리아로 사명 변경
바이오더마 코리아, 나오스 코리아로 사명 변경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3.29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텀 등 스킨케어 비즈니스 확대 가속화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잘 알려진 바이오더마 코리아가 기존 바이오더마 코리아에서 나오스 코리아로 국내 법인에 대한 사명을 변경하면서 프랑스 대표 스킨케어 기업으로의 면모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사명 변경은 바이오더마의 모 기업인 프랑스 대표 코스메틱 그룹인 ‘나오스 그룹(NAOS GROUP)’의 브랜드 확장 계획의 일환으로, 바이오더마 코리아를 포함한 세계 전역의 지사가 나오스로 통일된다.

2011년 한국에 공식 론칭한 바이오더마 코리아는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오며 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나오스 코리아로의 사명 변경은 나오스 그룹에서 선보이는 우수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한국에 선보이는 초석이 될 예정이다. 나오스 그룹은 생물학 기반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인 에스테덤(Esthederm) 등 현재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나오스 그룹은 제약 생산에 준하는 엄격한 R&D 프로세스와 독자적 특허를 획득한 제품을 생산해 더욱 전문적인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제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하주현 나오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으로 프랑스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더욱 체계화된 전략을 통해 국내 스킨케어 시장에 대한 공략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