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아화이트닝 캡슐 에센스’ 블라인드 테스트 1위
‘플로리아화이트닝 캡슐 에센스’ 블라인드 테스트 1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2.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 가지 캡슐 성분을 한 캡슐로 모아 미백・수분 동시에 케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의 ‘플로리아화이트닝 캡슐 에센스’가 뷰티 프로그램 ‘진짜뷰티’의 명동 랭킹 코너에서 진행한 에센스&세럼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기록했다.

이번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또 다시 1위를 수상한 토니모리의 ‘플로리아화이트닝 캡슐 에센스’는5점 만점 중 4.07점의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였다. 이날 ‘진짜뷰티’ 명동 랭킹에서는 한류 뷰티를 대표하는 토니모리를 비롯하여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잇츠스킨의 브랜드가 블라인드 테스트에 참가 하였다.

‘플로리아화이트닝 캡슐 에센스’는 기존 제품의 흡수성과 발림성, 미백 케어를 더욱 강화해 리뉴얼 되었다. 오일, 진주파우더, 보습막 3중 구조의 하나의 캡슐로 모아 화이트 진주 캡슐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피부 가득 선사해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피부 위에서 부드럽게 멜팅되어 흡수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수분감까지 강화된 플로리아화이트닝 캡슐 에센스는 수분감 가득한 투명 젤과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화이트 진주 캡슐이 만나 미백과 수분을 동시에 잡는데 도움을 준다.

미백과 수분을 동시에 케어함과 동시에 밤과 낮을 가리지 않고 피부 빛을 밝히는 효과 때문에 ‘밝히는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하룻 동안 피었다 지며 매일 새로운 꽃이 피어나는 데이릴리(Daylily)를 함유하여 생기를 잃은 피부를 하루하루 밝혀주어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